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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MS가 뭐죠?
매월 징수해야 하는 물품 대금 및 각종 회비 등을 고객 회원의 계좌에서 CMS사용 기관의 계좌로 매월 자동으로 입금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2. 어떻게 통장으로 바로 들어오죠?
저희 WCMS 프로그램은 입력된 고객 회원의 정보에 의거 금융결제원에서 수금을 하여 은행을 통해 CMS 사용 기관의 계좌로 자동 입금되므로 사무실에서 입금 결과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3. 그럼 통장이 비어있어 바로 출금이 안되면 어떻게 하죠?
일반적 계좌이체는 고객 회원이 은행에 직접 방문하거나 폰/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이체를 원할때마다 본인 계좌에서 타 계좌로 무통장입금 하거나 이체를 해야 합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그런 불편함과 업무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초 이력만으로 각 고객 회원들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징수하여 드립니다.
미인출 결과 확인 후 재인출 요청 후 잔액이 있으면 인출됩니다.
4. 부가기능에는 뭐가 있나요?
기존 CMS 프로그램과는 달리 수금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D/B의 액셀변환이 용이하여 효율적인 회원 고객 관리가 가능하고, 휴대폰 SMS 기능 및 E-Mail고지기능 및 금융거래 상황과 자금흐름의 일괄적 조회 및 타 업무의 적용폭이 넓습니다.
5. 어떻게 하면 이용할 수 있나요?
WCMS 서비스 이용 계약만 체결하시면 구비 서류 준비 후 사용 개시일까지 모든 업무를 대행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