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MS가 뭐죠? | |
매월 징수해야 하는 물품 대금 및 각종 회비 등을 고객 회원의 계좌에서 CMS사용 기관의 계좌로 매월 자동으로 입금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 |
2. 어떻게 통장으로 바로 들어오죠? | |
저희 WCMS 프로그램은 입력된 고객 회원의 정보에 의거 금융결제원에서 수금을 하여 은행을 통해 CMS 사용 기관의 계좌로 자동 입금되므로 사무실에서 입금 결과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 |
3. 그럼 통장이 비어있어 바로 출금이 안되면 어떻게 하죠? | |
일반적 계좌이체는 고객 회원이 은행에 직접 방문하거나 폰/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이체를 원할때마다 본인 계좌에서 타 계좌로 무통장입금 하거나 이체를 해야 합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그런 불편함과 업무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초 이력만으로 각 고객 회원들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징수하여 드립니다. 미인출 결과 확인 후 재인출 요청 후 잔액이 있으면 인출됩니다. |
|
4. 부가기능에는 뭐가 있나요? | |
기존 CMS 프로그램과는 달리 수금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D/B의 액셀변환이 용이하여 효율적인 회원 고객 관리가 가능하고, 휴대폰 SMS 기능 및 E-Mail고지기능 및 금융거래 상황과 자금흐름의 일괄적 조회 및 타 업무의 적용폭이 넓습니다. | |
5. 어떻게 하면 이용할 수 있나요? | |
WCMS 서비스 이용 계약만 체결하시면 구비 서류 준비 후 사용 개시일까지 모든 업무를 대행하여 드립니다. |